티스토리 뷰


대한민국 IR 1세대, 저희 한현석 대표가 20년 이상의 경험과 실무 노하우를 담아 출간했습니다.

이메일 접수시 무료로 배부해드리고 있으니, 아래 공지를 확인하시고 신청하시면 됩니다.







* 보도자료 *


서울IR 한현석 대표, '서울IR CEO IR 스토리' 출간

 

- 20년간의 경험과 노하우 반영한 인사이트…”IR 담당자들이 꼭 알아야 할 내용 담아

 

국내 IR 업계에 관심을 끌 만한 실무 저서가 나왔다.

 

서울IR네트워크㈜는 한현석 대표의 저서 서울IR CEOIR 스토리를 출간했다.

 

회사는 '대한민국 IR 1세대'로서 한 대표의 지난 20년간 실무와 경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인사이트를 집약했다고 설명했다. 평생을 'IR쟁이'로 살아온 저자의 경험에서 우러나온 이론과 사례를 넘나들며 IR 담당자들이 꼭 알아야 실무 내용을 정리했고 덧붙였다.

 

이 책은 전체 3, 12개의 소제목으로 구성됐다. 1 ‘IR을 이해하는 핵심테마에서는 기업가치에 대한 분석, 호재와 악재를 다루는 법, 가이던스의 의미 등을 다뤘다. 2 ‘IR 실무 A to Z'에서는 맞춤 IR, 체계적인 IR 접근법, IR 자료 작성기법, IR 효과 측정 등을 설명해 실제 업무에 도움이 되는데 집중했다. 마지막으로 제3 ‘IR 관련 핵심 이슈에서는 위기관리, 주주총회, 주주행동주의 등을 통해 최근 글로벌 IR 트렌드를 충실히 반영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현석 서울IR 대표는 기존에 출간된 국내 IR 이론서는 몇몇 있지만 실전에 응용할 수 있는 IR 실무서가 부족하다고 판단해 집필하게 됐다, “이론과 경험을 바탕으로 실무와 사례를 많이 넣어 알기 쉽게 썼기 때문에 IR 업계 종사자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책은 비매품이며 서울IR 홈페이지(www.seoulir.co.kr)를 통해 신청하면 누구나 받아볼 수 있다.

()

 

 

■ 서울IR CEO IR 스토리

한현석 지음 | 곰출판 펴냄 | 288 | 21,000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