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울IR, 장외주식 전문기업 38커뮤니케이션과 업무 협약

코넥스 시장 IR 서비스 본격화

코넥스 시장 개장에 맞춰 양사 협약 맺어

온ㆍ오프라인 양 방향 IR 서비스 제공할 것

 


▲ 서울IR 3, 38커뮤니케이션과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 38커뮤니케이션 서성기 대표서울IR 한현석 대표)


서울IR 38커뮤니케이션과 업무 협약을 통해 코넥스 시장에 대한 IR 서비스를 본격화한다.

 

서울IR(www.seoulir.co.kr대표이사 한현석)은 3일 장외주식 전문기업인 38커뮤니케이션(www.38.co.kr대표이사 서성기)과 전략적 업무 협약식을 체결하고 본격적으로 코넥스 시장 IR 컨설팅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제휴사인 38커뮤니케이션은 장외시장 정보를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기업으로벤처기업 IR을 온라인 상에서 보다 손쉽게 할 수 있도록 하는 전문 컨설팅 업체다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신시장 개척 및 온ㆍ오프라인 양 방향 IR 컨설팅이 가능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38커뮤니케이션 서성기 대표는 장외시장을 기반으로 한 코넥스 신시장코스피 및 코스닥 시장으로 컨설팅 범위를 확대해가고자 한다, “향후 코넥스 시장의 활성화에 일조하겠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서울IR 한현석 대표는 “한 달 앞으로 다가온 코넥스 시장 개장에 따라양질의 서비스가 필요할것” 이라고 말하면서 “장외시장에서 활동해온 38커뮤니케이션과의 업무제휴로 온라인 및 오프라인 IR이 제공될 수 있게 되었다며 전략적 제휴의 의미를 밝혔다.

 

 

한편서울IR그룹은 국내 최초로 IR 컨설팅을 시작하여 지난 15년간 시장을 선도해 왔으며 최근 네모파트너즈차이나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본격적으로 중국 관련 컨설팅 서비스를 시작했으며지난해 5월에는 미국 IR 전문회사인 아이콘(ICON)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해외 및 국내 기업의 해외 주식예탁증서(DR) 발행 컨설팅국내 기업의 해외 투자가 유치 등의 글로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