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울IR 문화

2011년 봄맞이 체육대회

서울IR 네트워크 2018. 3. 22. 17:06

지난 4월 28일, 따사로운 햇살에 파아란 하늘... 체육대회 하기 참~ 좋은 날씨...

 



 

...같지만, 사실 보이지는 않아도 칼처럼 매서운 바람이 사진속에 숨어 있습니다.

몸풀기 용으로 배드민턴 도구를 챙겨갔지만, 도저히 할 수 없었어요. ^^;;

 

그래도, 몸을 어느정도 움직이고 나니 하나도, 정말 하나도 안춥더라고요. 하하~

(사장님, 저희 그날 정말로 하나도 안추웠어요~~ㅋㅋ)

 

 

 

우선 다함께 체조로 몸을 풀어주시고,


 

 

 

족구 시합을 했습니다.

다들 뭐가 즐거운지 웃는 표정이네요 :)



 

뒤이어 이어졌던 농구 경기!

여직원들이 껴있다 보니, 너무 살살 진행돼 사실 흥미진진하진 않았어요.

 

▼ PR팀의 치명적인 매력 및 귀여운 몸매의 소유자, 이정록 이사님 한컷!

 




번외경기로 남자직원들만 경기 할 땐, 오우~ NBA를 보는 듯 했다죠. ㅋㅋㅋ 

흥미진진~ ^^



 

 

마지막으로 단체사진을 찍자며 모였지만,

업무 때문에 못온 직원이 너무 많은 터라...좀 아쉬웠어요.

있는 사람끼리라도 가족같은 분위기로 찍고자 귀엽고 깜찍한 포즈, 하트뿅뿅♡

 

흠... 하지만 지금 보니 어느 누구 하나 제대로 된 하트가 없네요-_-;; ㅋ



 

모든 순서를 마치고, 가진 뒤풀이~~

 

맛있는 음식과 함께 곁들인 몇 잔의 소주...그리고 두런두런 나누던 대화들이 

마음을 하나로 모아준 것은 말할 필요도 없겠죠 ^^


 

주황색 티를 맞춰입고, 하하호호- 하던 그 시간...

돌이켜 보면, 참 즐거웠던 시간이었네요.  ^^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