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업가치 향상을 위한 최고의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지난 1997년 국내 최초로 설립된 저희 서울IR컨설팅은, 현재까지 18여년 간 약 600여개 이상 업체의 IPR컨설팅을 진행해 온 동종업계 업력 최장의 전문 컨설팅 회사입니다. 

 

설립 이후 1위 시장점유율을 유지하고 있으며, 증권사, 상장사 출신의 전문컨설턴트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증권사, 투신사, 자산운용사 등 증권유관기관, 애널리스트, 펀드매니저 등 기관투자가, 그리고 언론사와 강한 네트워크를 지니고 있어 IR 및 PR에 대한 업무 시너지가 뛰어납니다. 이러한 인적, 업무적 경쟁력을 기반으로 기업에 맞는 최적의 IPR전략을 기획하고 수행하여 IPO 이전부터, 상장, 상장 이후까지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자본시장이 점점 더 복잡해짐에 따라 IR분야에 대한 전문성은 더 요구되고 있는 현 실정입니다. 서울IR은 바이오, 환경, IT, 자동차, 반도체 등등 다양한 사업 분야와, 대기업, 중견기업, 벤처기업 등 여러 규모의 업체의 IPR을 맡아왔습니다. IR의 목적이 기업가치의 향상인 만큼, 눈에 보이는 실적 외에도 CEO의 경영능력과 투명성, 기술력, 인지도, 향후 비전 등 다양한 무형 요소도 주가에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풍부한 경험과 고도의 전문지식, ‘기업가치 향상’이라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최고의 IPR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댓글
공지사항